뉴스 > 온라인

서쪽 대륙에 등장한 새 보스, 어둠의 전설 '엔도르퀸' 업데이트

/ 1

▲ '어둠의 전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4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어둠의 전설'에 신규 콘텐츠 '엔도르퀸의 분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쪽 대륙 '엔도르' 던전 상층부 퀘스트와 보스급 몬스터 '엔도르퀸'이 추가됐다. 또 업그레이드 아이템 ‘백갑’과 ‘백투구’를 추가하고, ‘도적의 신 셔스의 추종자’와 신규 제조 아이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여기에 동쪽 대륙 '뮤레칸의 던전'은 입장 가능 인원을 7명으로 상향 조정하고 각 던전의 관리자를 제거해야 다음 존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캐릭터 이동속도를 최대 2배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콘텐츠와 창모드 클라이언트 크기 조절 기능을 추가하고 '금전' 소지한도를 상향 조정했다. 또, 스킬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엔도르퀸의 분노'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넥슨캐시 1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어둠팡팡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둠팡팡쿠폰'은 ‘엔도르’ 전 지역과 ‘호러캐슬’, ‘신죽마집안’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또, 5월 11일 점검 전까지 ‘경험치’와 ‘어빌리티 경험치’가 각각 1.5배씩 증가하는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둠의 전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둠의 전설 1999년 8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어둠의 전설'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어둠의 전설'은 화려한 그래픽과 편리한 조작법,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1천 가지가 넘는 아이템과 몬스터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전사와 무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