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에도시대 코만도스 '섀도우 택틱스' 8월 한국어화 출시

/ 1

▲ 8월 한국어화돼 PS4로 출시되는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미미미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을 한국어화해 오는 8월 PS4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은, 일본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닌 다섯 캐릭터를 이용하여 적진에 잠입하고 임무를 달성하는 것이 목적인 전략 액션 게임이다. 웅장한 성, 장대한 설산, 숨겨진 숲 속의 야영지 등 다양한 적들의 은신처에 함정을 설치하거나 적들을 유인하여 독살하는 등, 기발하고 창의적인 방법을 동원하여 적과의 접촉을 피해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결코 쉽지 않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는 신중한 준비와 조작이 요구된다. 각 캐릭터는 물론 팀 전체로서는 어떻게 행동 할 것인지, 어떤 임무에 최적화 되어 있는지, 주어진 임무를 무사히 완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를 면밀히 판단하여 임무를 완수하고, 에도 시대 전국의 평화를 되찾아야 한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PS4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스크린샷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섀도우 택틱스 2016. 12. 06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미미미프로덕션
게임소개
'섀도우 택틱스'는 독일 개발사 미미미프로덕션에서 개발한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에도 시대를 무대로, 쇼군의 밀명을 받아 활약하는 이들이 되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닌자, 사무라이, 무술가, 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