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코만도스 뺨치는 닌자! '섀도우 택틱스' 한국어판 20일 예약 판매

/ 1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관련기사]

[리뷰] ‘섀도우 택틱스’, 좌절감이 사무라이를 키우는 것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0일(목)부터 미미미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PS4용 타이틀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은 고전게임 명작 ‘코만도스’와 같은 전략 액션게임으로, 일본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닌 다섯 명의 캐릭터를 이용해 적진에 잠입하고, 정보 획득, 암살, 요인 구출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를 위해 각 캐릭터는 물론 팀 전체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닌자 ‘하야토’는 적의 주의를 끌거나 수리검으로 암살할 수 있고, 쿠노이치 ‘아이코’는 미인계로 적을 붙잡을 수 있다. 잠입 대신 사무라이 ‘무겐’으로 정면 승부에 나서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여 안전하게 임무를 끝내는 것이 목표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예약 특전으로는 총 29곡이 수록된 OST가 제공된다. 게임은 8월 1일 발매되며, 가격은 52,000원으로 책정되었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섀도우 택틱스 2016. 12. 06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미미미프로덕션
게임소개
'섀도우 택틱스'는 독일 개발사 미미미프로덕션에서 개발한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에도 시대를 무대로, 쇼군의 밀명을 받아 활약하는 이들이 되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닌자, 사무라이, 무술가, 변...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