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IT 세상을 향한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에서 마우스의 정교한 컨트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마우스번지 ‘CROAD X10 마그네틱 마우스 미니번지’를 정식 출시했다.
‘CROAD X10 마그네틱 미니 번지’는 기존의 긴 형태의 관절구조 마우스 번지 디자인을 과감히 버린 심플하고 간결한 초소형 미니 마우스 번지이다.
‘CROAD X10 미니 번지’는 오랜 사용에도 접착력이 떨어지지 않는 마그네틱형 제품으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작은 미니 사이즈로 좁은 책상위나 모니터 뒷부분등 협소한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초경량 무게와 강력한 자력으로 거추장스런 케이블을 단단하게 고정시켜 게임시 정교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본 제품은 단단한 바디와 케이블 고정 홀더를 연결하는 헤드부분이 일반 조립식이 아닌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한 고급 볼헤드 방식으로 케이블 이용시 움직임이 자유롭다.
‘CROAD X10 미니 번지’는 4개의 메탈 플레이트를 제공, 자주 사용하는 곳에 부착 후 본 제품을 옮겨가며 쉽고 편리하게 떼었다 붙였다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자석형 제품의 활용으로 냉장고나 기타 부분에 부착하여 메모꽂이로 사용이 가능, 일상생활에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러버 패드가 마그네틱을 덮는 구조로 이루어져 탈부착시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바닥 플레이트에는 오랜 사용후에 최대한 깔끔하게 제거 될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3M 양면 테이프를 사용하였다.
이번 ‘CROAD X10 미니 번지’ 출시를 기념하여 M350 휙 마우스와 함께 구매시 1대1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11월 3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스토어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CROAD X10 마그네틱 미니 마우스 번지는 기존의 투박함을 없앤 시중에서 보기 힘든 유니크한 제품으로 마우스 이용이 많은 게이머들 뿐아니라 깔끔한 책상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제품이 될 것이다” 라고 밝히며, “이번에 출시 행사를 통해 마우스와 번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