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 중인 앱코(www.abko.co.kr 이태화, 오광근)에서 저소음 지향의 PC케이스 ‘수트마스터 801S 제로노이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수트마스터 801S 제로노이즈’제품은 수트마스터 시리즈 중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저소음 PC케이스이다. 심플한 전면 디자인과 전, 후면과 상, 하단의 각 4면에 고급 차음재의 방음패드를 부착하여 완벽한 저소음 시스템 환경을 구현한다.
평균 0.9T에 가까운 두꺼운 강판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고강도 블랙 도장 섀시는 각 시스템 부품의 진동을 최소화하였고, HDD 최대 3개, SSD 최대 5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추가 옵션으로 스토리지 베이를 장착 할 수 있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유저 및 서버용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최대 E-ATX의 메인보드와 400mm까지의 VGA 및 최대 170mm의 CPU(공냉쿨러)가 장착이 되며, 상단에 멀티포트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단의 진동 방지 받침대 스폰지와 멀티포트 고무 커버, 하단의 마그네틱 먼지 필터는 쾌적한 PC환경을 제공한다.
‘수트마스터 801S 제로노이즈’ 저소음 PC케이스는 인터넷 최저가 84,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