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노트북’이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주관한 2017년 하반기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나와는 판매 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거쳐2017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MSI 게이밍 노트북’, 대표모델로 ‘MSI GP62MVR 7RFX Leopard Pro’, ‘MSI GL62M 7REX-i7’, ‘MSI GE73VR 7RF 레이더’ 등을 선정했다.
특히 MSI는 2015년을 시작으로 3년 연속 다나와 히트브랜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면서 명실상부한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최신 7세대 인텔 코어 i7 및 i5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10 그래픽을 탑재했다.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뛰어난 키감과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게임 캐릭터의 위치를 추적하는 ‘사운드 트래커’를 적용한 ‘나히믹’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됐으며,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를 통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쾌적한 구동을 가능하게 한다.
다나와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MSI의 게이밍 노트북은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성능의 제품들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대중의 환심을 사 글로벌 리더로써 입지를 탄탄히 굳혔다”고 호평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