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파이오텍코리아, 파이오니아 외장형 8X 슬림형 DVD-Writer "DVR-XU01" 출시

/ 1

 

파이오니아 PC주변기기, 모바일제품 수입총판인 파이오텍코리아(대표 김성필)에서 수입이 중단 되었던 Pioneer ODD 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


슬림해지고, 가벼워지는 노트북의 최근 트렌드상 별도의 외장형 제품이 필요하다. 이번 출시되는 Pioneer 외장형 8X DVD Writer는 별도의 전원 없이 USB단자만 있으면 사용이 가능하고, 슬림하고 가벼우면서 견고하게 만들어져 노트북 사용자에게 하나의 선택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Pioneer 8X DVD Writer(모델명 : DVR-XU01)는 DVD 8X 기록, CD 24X 기록, DVD RW 최대 8X 기록, CD RW 16X 기록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8.5Gb Dual Layer 기능을 지원하며, 기록/삭제가 자유로운 DVD-RAM 기능을 지원한다. 호환미디어로는 CD-R/RW, DVD±R, DVD±RW, DVD±R DL, DVD-RAM 이 있다.


Pioneer 외장형 DVD Writer는 USB2.0을 지원하며, Plug&Play 기능으로 별도의 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휴대가 용이하다. 전송속도는 최대 480Mbp이며, 설치디스크 없이 드래그 앤 드롭 만으로 쉽게 기록이 가능하다. Windows & MAC OS 모두 호환이 된다.

 

제품은 트레이 방식이며, 슬림한 스타일이다. 사이즈는 137*14.8*132.7(mm)이며, 무게는 약 220g 이다. 구성품은 본체와 USB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OS프로그램에서 레코딩이 지원되어 별도의 프로그램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국내 KC전자파 적합 인증을 통과하였다.


Pioneer 국내총판인 한성디지탈(대표 김광진) 담당자는 다른 저장장치로 인해 레코더 시장이 많이 축소 되었지만, 여전히 CD/DVD 사용유저들의 소비가 꾸준하며, 좋은 화질의 영상을 끊김없이 보고자 하는 소비층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 판단한다고 언급했다. 제품의 판매가격은 약 4만 7천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