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품질경영시스템 및 환경경영시스템 인증기업(ISO 9001, ISO 14001)이자 글로벌 ICT기업으로 발돋움 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서울시 선정,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이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 소재 유망 중소기업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서울특별시 도시 홍보 슬로건인 "Hi Seoul"을 활용하여 만든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로서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수출 지향적 기업에 하이서울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말한다.
하이서울브랜드사로 선정된 앱코는 이에 자사 제품과 홍보이미지에 '하이서울'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울특별시장 명의의 지정서를 발급받고 참여기업 전용 지원 프로그램에 동참할 기회를 부여받게 되었다. 동시에 앱코에는 서울산업진흥원 추진 사업에 대해서도 가점 및 우대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이번 하이서울브랜드사 선정에 대해 앱코 오광근 대표이사는 "저희 앱코의 기술력과 사업성이 높이 평가받아 서울시우수중소기업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에 참여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를 기회로 저희 앱코의 사업인프라인 모바일타워, 패드뱅크 등 ICT 관련 기술과 게이밍기어, PC케이스를 필두로 한 PC주변기기 제품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수출에 힘써 해외와 국내에 계신 고객들께 더욱 좋은 제품들을 공급하는데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