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HDR 기능이 탑재된 32형 모니터 ‘UHD32R HDR HOT’을 출시한다.
‘UHD32R HDR HOT’은 UHD 4K(3,840x2,160) 해상도와 HDR 기능을 탑재해 실제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색감과 음영을 나타낸다. 32인치 AHVA 디스플레이 패널을 바탕으로 sRGB 100% 색 영역, 178도 광시야각과 350cd/㎡의 밝기를 지원해 사용자에게 생생한 이미지와 영상을 보여준다.
AMD의 ‘FreeSync’ 기능을 탑재, 호환 그래픽 카드 사용 시 스터터링과 테어링을 방지해 쾌적한 게임이 가능하다. 또 게임 모드와 조준선 표시기능(LoS)이 적용되어 있으며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 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탑재,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모드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OSD 컨트롤러 ‘핫키 버튼(HOTKEY BUTTON)’을 제공해 모니터 OSD 버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화면 모드, 게임모드, 조준선, 로우블루라이트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리모컨(별매) 기능까지 탑재해 두 가지 컨트롤러로 최적의 편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PBP 기능과 DISPLAY PORT, HDMIx3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헤드셋 단자를 추가로 지원한다.
경성GK 김준길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큐닉스가 다양한 라인업과 넓은 스펙트럼으로 제품을 확장함을 보여주는 모니터”라며 “HDR이 최초 적용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큐닉스는 ‘UHD32R HDR HOT’ 출시 기념, 1월 25일까지 449,000원의 특가와 장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