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월드 버프로 강해진다, '뮤 레전드' 기사단 리뉴얼

/ 1
뮤 레전드
▲ '뮤 레전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8일, ‘뮤 레전드’에 ‘기사단’ 관련 새로운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기사단’에 ‘월드 버프 시스템’이 추가됐다. 3성 영지를 보유한 기사단장만 영지 관리인 NPC ‘케아스’를 통해 하루 2회까지 제공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은 ‘영혼 경험치’, 기사단 경험치 및 전공 포인트’, ‘각성 유물 경험치’ 등을 추가 획득하는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3성 영지 기사단장은 1주에 한 번씩 ‘필드 보스 레이드’를 개방할 수 있고, 보스가 소환되면 누구든지 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다. 해당 보스를 처치하면 최고 보상인 ‘조나단의 보석함’을 포함해 ‘70레벨 고대 등급 초월석 조각’, ‘등급별 영혼의 파편’ 등 고급 아이템과 대량의 영혼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장비 강화 시스템’도 더욱 개선했다. 기존 강화 시스템에서는 +9강 이상 장비 강화에 실패 시 유료 아이템인 ‘파괴 방지권’을 사용해도 강화 수치는 초기화됐다. 하지만 업데이트 이후 소량의 레드젠을 소모해 ‘보호 강화’를 사용하면 실패해도 수치가 한 단계만 감소하게 된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는 여러 가지 캐릭터로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다크로드, 워메이지, 블레이더, 엠퍼사이저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됐다.

웹젠은 ‘뮤 레전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강화 특급지원’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2일 정기 점검 전까지 ‘강화 특급지원’ 이벤트에서는 장비 강화에 필요한 ‘젠’과 ‘마정석’ 소모가 주중에 20%, 주말에는 30% 감소해 더욱 쉽게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주말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말간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경험치 및 영혼 경험치는 물론, 젠과 마정석, 아이템 획득이 100% 상승해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뮤 레전드’의 기사단 리뉴얼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레전드 2017년 3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레전드'는 MMORPG '뮤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뮤 온라인'의 1,000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게임이다. 강력한 핵 앤 슬래쉬 전투와 직업별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전투 스킬, 간단한 조작과 화...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