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12월 13일 한국어판 나온다

/ 1
▲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공식 PV (영상출처: 거스트 공식 유튜브)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이하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 PS4와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이 12월 13일 출시된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는 소녀 네르케를 주인공으로 그려지는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게임이다.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이번작품은 시리즈 1편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 부터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까지 시리즈 역대 캐릭터들이 집결해 마을 만들기에 힘을 빌려준다. 전설의 연금술사들과 협력하여 나만의 이상적인 마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본작의 가장 큰 특징이다.

본작의 무대는 한적하고 자원이 풍부한 토지 '베스트발트'다. 주인공은 이 지역에 작은 가게를 열게 되고 점차 전설의 연금술사들이 협력자로 나타나게 된다.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함께 조사에 나서 몬스터를 퇴치해주거나, 네르케의 부탁으로 여러가지를 조합해주거나, 가게를 도와주기도 한다. 마을 만들기를 진행하여 마을의 인구가 늘어나면 도시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더욱 새로운 캐릭터들이 방문하게 된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한국어판 심의 등급은 미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아틀리에’ 시리즈 중 하나로, 플레이어는 ‘네르케’가 되어 조용하던 ‘베스트발트’ 마을을 발전시키게 된다. 마음에 드는 건물을 짓고, 돈을 벌어 마을을 확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