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한국어판, 지숙이 오프닝 부른다

/ 1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오프닝을 맡은 가수 지숙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16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신작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을 인기 가수 지숙이 담당한다고 발표했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는 소녀 네르케의 이야기를 그린다. 시리즈 제1탄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부터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까지,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 캐릭터들이 집결하여 도움을 준다.
 
전작 ‘소피의 아틀리에’와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 오프닝 담당한 지숙은 이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한국어판 오프닝도 맡는다. ‘아틀리에’ 시리즈의 총집합 격인 이번 20주년 기념 작품의 오프닝에도 참여하게 되어 대단한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지숙이 부른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 (영상출처: 디지털터치 공식 유튜브) 

지숙은 앞서 ‘소피의 아틀리에’와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경우, 개인 SNS에 엔딩 장면과 스탭롤까지 인증하며 ‘아틀리에’ 팬임을 드러내어 콘솔 게임 유저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최근에도 여전히 식지 않은 ‘아틀리에’ 사랑을 종종 SNS에 업로드하여 여전히 콘솔 게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어판 오프닝 곡은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수록될 예정이며, ‘아틀리에’ 팬들을 위해 오프닝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도 제작되어 디지털터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별도로 공개될 예정이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은 12월 13일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 지숙의 오프닝 수록 현장 사진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아틀리에’ 시리즈 중 하나로, 플레이어는 ‘네르케’가 되어 조용하던 ‘베스트발트’ 마을을 발전시키게 된다. 마음에 드는 건물을 짓고, 돈을 벌어 마을을 확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