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갓 오브 워에 있던 뉴 게임 플러스, ‘스파이더맨’에도

/ 1
스파이더멘
▲ '스파이더멘' 스크린샷 (사진: 게임메카 촬영)


[관련기사]

[리뷰] 만화·영화, 그 어디보다 완성된 ‘스파이더맨’을 PS4에서 만났다


지난 9월 이후 뉴욕 시를 종횡무진 활보한 스파이더맨이 더욱 강력한 적에 도전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뉴 게임 플러스’ 모드가 추가된 것이다.

인섬니악게임즈는 19일(현지기준), ‘스파이더맨’ 업데이트를 통해 뉴 게임 플러스 모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뉴 게임 플러스란 게임 클리어 이후, 더욱 높은 난이도로 새 게임을 시작하는 상급자용 모드다. 적이 강해지는 만큼, 이전에 얻었던 장비나 업그레이드, 습득한 스킬을 그대로 유지해서 도전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뉴 게임 플러스는 지난 4월 출시된 ‘갓 오브 워’ 등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이에 ‘스파이더맨’에서도 게임 출시 후 뉴 게임 플러스 모드를 추가해달라는 의견이 많아, 인섬니악 게임즈에서도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얼티밋 난이도 추가, 사진 모드 기능 강화, 프렌들리 난이도에서의 전투 조정 등이 이뤄졌다.

PS4 ‘스파이더맨’은 지난 9월 7일 발매됐으며, 국내에도 한국어판이 출시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파이더맨(2018) 2018년 9월 7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인썸니악게임즈
게임소개
‘스파이더맨’은 인썸니악게임즈에서 마블 코믹스의 인기 만화 ‘스파이더맨’을 기반으로 개발한 액션게임으로,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원작과는 다른 오리지널 이야기를 다루며, 플레이어는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