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프로젝트 카스, 게임빌이 모바일게임으로 만든다

/ 1
'프로젝트 카스 고'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프로젝트 카스 고'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게임빌이 야구게임도, RPG도 아닌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선보인다. 레이싱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가 그 주인공이다.

게임빌은 8일 진행된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신작 레이싱게임 '프로젝트 카스'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2015년에 콘솔과 PC로 출시된 '프로젝트 카스(Project CARS)' 시리즈 모바일 버전으로 2편까지 제작된 바 있다. 원작의 경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개발됐으며,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는 흥행작이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원작이 가지고 있는 섬세하고도 현실적인 튜닝 시스템을 그대로 이식했으며, 튜닝 차량으로 즐기는 레이싱 게임임에도 공공도로가 아닌 코스가 있는 트랙을 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원작에서 볼 수 있던 50여 종의 다양한 차량을 그대로 구현했고, 모바일 환경에 맡게 한 손으로도 실제 레이싱과 같은 핸들링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올해 3분기,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로젝트 카스 2015. 05. 08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슬라이틀리매드스튜디오
게임소개
'프로젝트 카스'는 차세대 콘솔의 하드웨어 성능을 백분 활용하여 구현된 레이싱 시뮬레이터 게임이다. 현실과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의 그래픽과 자동차 내/외부 묘사, 레이싱 경주에서 벌어질 수 있는 각종 움직임과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