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영웅의 멘탈을 붕괴시켜라, 다키스트 닮은 '이라투스' 나온다

/ 1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
▲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가 앞서 해보기로 오는 25일 출시된다 (사진: 게임 공식 홈페이지)

'다키스트 던전'을 재밌게 즐긴 팬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다키스트 던전' 못지 않은 섬뜩한 비주얼과 독특한 게임성을 지닌 게임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가 앞서 해보기 출시일을 공개한 것이다.

개발사 언프로즌스튜디오는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의 출시일을 공개했다. 오는 25일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되는 이 게임은 2018년 5월부터 킥스타터 캠페인을 통해 개발되고 있는 로그라이크 RPG다. 본 작은 워해머 시리즈와 디시플즈를 비롯해 RPG및 로그라이크 게임 개발에 참여한 개발자들이 모여서 제작했다.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는 여러 직업을 선택하는 '다키스트 던전'과 마찬가지로 좀비, 밴시, 해골 등 다양한 언데드 병사를 선택해 던전을 탐험하는 게임이다. 2D 기반의 그래픽과 다소 음산한 분위기를 내는 캐릭터 및 던전 디자인부터, 간단한 형태의 턴제 전투 방식, 정신력을 직접 공격하는 부분 등 여러 방면에서 '다키스트 던전'이 떠오른다. 전반적으로 강령술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 만큼 죽은 적들의 신체 부위를 모아 언데드 미니언을 만든다던가, 시체나 뼈를 이용해 지하 은신처를 개발하고 개선할 수 있다.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는 오는 25일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다.

▲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언프로즌
게임소개
'이라투스: 로드 오브 더 데드'는 여러 직업을 선택하는 '다키스트 던전'과 마찬가지로 좀비, 밴시, 해골 등 다양한 언데드 병사를 선택해 던전을 탐험하는 게임이다. 2D 기반의 그래픽과 다소 음산한 분위기를 내...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