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출시 3일 만에 매출 7,000억 원

/ 1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사진제공: 블리자드)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사진제공: 블리자드)

액티비전은 지난 25일 전세계 발매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출시 후 3일 동안 전세계 6억 달러(한화 약 7,000억 원) 이상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동기간 현세대 콘솔에서 발매된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 최고 성적이다.

이번에 집계된 판매 수치에는 디펜더 DLC 수익과, 출시 후 3일 간 소매 및 디지털 판매고가 포함됐다. 매출 수치는 소매 고객 판매고 정보 및 액티비전 데이터 및 추산치를 기준으로 한다.

바비 코틱 액티비전 블리자드 CEO는 “콘솔과 PC, 모바일 그리고 e스포츠를 아우르는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가치를 증명하며, 콜 오브 듀티가 한 해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신작 게임으로 다시 한 번 우뚝 섰다”고 말했다.

롭 코스티치 액티비전 사장은 “출시 첫 3일 간 총 플레이어 수 및 총 플레이 시간을 기준으로, 모던 워페어는 최근 6년 동안 선보였던 모든 콜 오브 듀티 게임 가운데 가장 높은 성적을 거뒀다. 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 플레이어들이 콜 오브 듀티를 즐기며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점이다.”며 “이렇듯 훌륭한 게임과 멋진 출시를 위해 노력해 온 인티니티 워드 및 모든 관련 팀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열정적인 성원을 보내 준 커뮤니티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던 워페어의 출시는 단지 출발일 뿐, 앞으로 더욱 많은 것들이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PC와 PS4, Xbox One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인피니티워드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순간순간의 결정이 전세계 힘의 균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한다. 강점으로 평가받은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는 물론 멀티 플레이어 전장, 새로운 협동전 플레이 등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