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차량강탈 액션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 7일 한국어판 발매

/ 1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 (사진제공: BNEK)
▲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팀 기반 차량 강탈 액션 게임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 한국어판을 지난 7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는 분노의 질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팀 기반 차량 강탈 액션 게임이다. 원작 줄거리를 계승한 이야기 속에서 히어로, 장비, 차량을 바탕으로 멈추지 않는 영화 같은 액션을 선보이며, 짜릿한 1인용 스토리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한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분노의 질주 세계관을 더욱 확장해, 빈 디젤, 미셸 로드리게즈와타이레스 깁슨이 다시 한 번 돔 토레토, 레티오티스, 로만 피어스 역을 맡아 아테네, 바르셀로나, 모로코 및 뉴올리언스 등의 매력적인 세계 명소들에서 액션 가득한 모험을 벌인다. 또한 소네쿠아 마틴 그린(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워킹 데드), 아시아 케이트 딜런(빌리언즈, 존 윅 3: 파라벨룸), 피터 스토메어(파고, 프리즌 브레이크)가 출연진에 새롭게 합류한다.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는 PS4, Xbox One, PC에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슬라이틀리매드스튜디오
게임소개
'분노의 질주 크로스로드'는 분노의 질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팀 기반 차량 강탈 액션 게임이다. 원작 줄거리를 계승한 이야기 속에서 히어로, 장비, 차량을 바탕으로 멈추지 않는 영화 같은 액션을 선보이며, 짜릿...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