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2' 랭커 관전 모드 업데이트

/ 1
▲ '프리스타일2'에 새로운 모드가 업데이트됐다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새로운 모드인 '랭커 관전'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랭커 관전'은 상위 랭커들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모드로, 로비에서 On Air 버튼 클릭하면 관전 페이지에서 랭커들의 경기를 선택해 볼 수 있다. 또한 인기도 투표를 통해 해당 유저들에게 인기도를 부여할 수 있으며, 기록 랭킹 탭에 인기도 랭킹이 추가되어 인기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지난 첫 시즌 이후 개선된 3X3 모드는 재오픈 된다. 기존 6분이었던 경기 시간은 5분으로 변경됐으며, 3X3 모드의 밸런스 패치로 능력치가 전면 수정됐다. 경기 후 주어진 트레일러 코인은 3x3 전용 트레일러샵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조이시티는 업데이트와 함께 토마토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콤달콤한 토마토'를 수집하여 보상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경기를 통해 하루 최대 20개까지 얻을 수 있다. '새콤달콤한 토마토'는 수집 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골 득점 후 세러머니 발동 시 코트에 귀여운 스티커를 표시하는 신규 세러머니 '스티커밤'을 오는 9월 2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스타일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