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는 사이버펑크 2077과 콜 오브 듀티 : 블랙옵스 콜드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어둠땅 등 소위 대작 게임들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게임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들 게임을 더욱 즐겁게 구동하기 위해서는 PC의 사양 못지않게 성능 좋은 게이밍 마우스가 필요하기 마련이다.
국내 게이밍 마우스 시장의 터줏대감으로 불리는 맥스틸(MAXTILL)은 최신 게임도 문제없이 소화할 수 있는 성능 좋은 마우스로 게이머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용자의 체형에 꼭 맞는 인체공학적인 외형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에 LED 감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게이머의 신뢰를 얻었다.
여기에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폭넓은 라인업까지 다양한 장점으로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었다. 이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마우스 부문에 선정됐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MAXTILL TRON G10PRO reborn 3330 RGB 게이밍마우스 (무광 UV코팅)'
'MAXTILL TRON G10PRO reborn 3330 RGB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의 최강자로 불리는 맥스틸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시아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외형을 구현한 제품이다. 게이머라면 누구나 좋아할 법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RGB LED가 더해져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전해준다.
구분형 상판으로 버튼의 압력을 낮춰 클릭 시 느껴지는 손가락의 피로도를 줄였고, 매끈한 재질감의 UV 매트 무광 코팅으로 장시간 사용 시 끈적임이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그립감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고사양 3330 센서를 탑재해 마우스의 움직임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세밀하고 정확하다. 소프트웨어 사용 시 최대 14,400의 높은 DPI를 지원해 정확한 움직임을 요하는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등과 같은 게임에 적합하다.
1,000 / 1,600 / 2,400 / 4,000 / 7,200 등 5단계의 DPI가 기본으로 설정됐고, 2,000만 회의 수명을 자랑하는 옴론 스위치를 탑재해 내구성을 높였다. 여기에 테프론 피트를 사용해 완벽한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구현하고, 온보드 메모리로 지정한 설정값을 그대로 저장해 사용이 편리하다.
무선 마우스의 새로운 지평 'MAXTILL RATIO RWM10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MAXTILL RATIO RWM10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1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G10 시리즈의 무선화를 이룬 제품이다. 현존 최강의 PIXART PAW 3335 센서를 탑재해 유선 마우스 이상의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MAXSPEED 모듈로 뛰어난 전송 속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딜레이 타임이 거의 없는 스피드 모듈을 사용했다. 슈퍼 콘덴서를 탑재해 배터리 폭발 위험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순간 대전류로 짧은 시간 내 충전이 가능하고, 반영구적인 수명을 지녔다. 무선 충전 패드인 MAXPOT과 호환돼 사용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화려한 크롬 도색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은 물론 ABX+PVC 상판 재질로 장시간 사용에도 끈적임 없는 쾌적할 뿐만 아니라 미끄럼까지 방지해 준다. 1초당 1000번의 움직임을 전송해 섬세하고 빠른 사용이 가능하다.
2000만 회의 옴론 스위치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추가로 Kailh 스위치를 적용해 옴론 스위치의 메인 버튼과 이질감을 줄였다. 30초간 움직임이 없을 시 자동으로 슬립모드로 변경되고, 배터리 잔여량에 따른 LED 변화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빠른 속도에 반영구적인 수명 자랑하는 'MAXTILL RATIO RWM20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MAXTILL RATIO RWM20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인기 모델인 G20이 무선으로 상향돼 돌아온 제품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내구성을 두루 갖췄다. 먼저 PIXART PAW 3335 센서를 탑재해 유선 마우스 이상의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배터리가 필요 없는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슈퍼 콘덴서를 사용해 이틀에 한 번 충전 시 110년 간 사용이 가능한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한다. MAXSPEED 모듈로 뛰어난 전송 속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딜레이 타임이 거의 없어 유선 마우스 이상의 활용도를 보여준다.
배터리 효율성을 위해 30초간 움직임이 없을 시 자동으로 슬립모드로 변경되고, DPI 버튼을 3초간 누를 시 LED 컬러를 통해 현재 마우스의 배터리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다. 특수한 코팅 처리 공법으로 한층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긁힘이 적고 물이나 습기에 강해 관리가 편하다.
무선 충전 패드인 MAXPOT과 호환돼 사용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핑거&클로 그립에 적합한 사이즈로 사이드 디자인은 미끄럼 방지뿐만 아니라 빠른 작동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