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공성전 지령 가능, 미르4 동맹 문파원 간 채팅 기능 추가

/ 1

미르4 (사진제공: 위메이드)
▲ 미르4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23일, 미르4에 문파 관련 업데이트와 2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파 동맹 시 동맹 문파원 간 서로 채팅이 가능한 동맹 문파 채팅 기능이 도입된다. 게임 내에서 동맹 형성 시 동맹 문파 채팅창이 추가되며, 이를 통해 동맹 문파 간 더욱 다양한 소통 및 작전 논의가 가능해진다. 이는 동맹 문파를 동원해 대규모 참여가 가능한 비천 공성전이나 원정대 출정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회복도사들에 의해 주도되는 현재 전투 양상이 진영 간 소모전으로 이어짐에 따라,, 이를 개선하기 위해 부활 후유증을 새롭게 적용했다. 이로 인해 사망 시 대회복이나 정령 부활 스킬을 통해 부활한 캐릭터는 일정 시간 부활 혜택을 받지 못한다. 따라서 생존과 유지에 신경 써야 하며, 이로 인해 보다 전술적인 플레이로의 변화가 예상된다.

더불어, 석궁사의 생존력 향상 및 사냥속도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머리에 착용할 수 있는 신규의상 5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200일 기념 수렵 이벤트에서는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연회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청룡조각상이나 용의 비늘 및 가죽, 뿔, 정령석, 무공 비급 소환권, 장비 제작 재료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