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니어 시리즈 개발한 요코오 타로, 신작은 카드 RPG

/ 1
▲ 보이스 오브 카드 드래곤 아일랜드 공식 로고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니어(NieR)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제작자 요코오 타로가 만든 신규 카드 게임, 보이스 오브 카드 드래곤 아일랜드(Voice of Cards Dragon Island)가 첫 선을 보였다.

지난 9일 발표된 보이스 오브 카드 드래곤 아일랜드는 니어 시리즈와 드래그 온 드라군(DoD) 시리즈로 인기 게임 제작자 반열에 오른 요코오 타로와 사이토 요스케 등 해당 시리즈 개발팀이 제작한 카드를 활용한 테이블탑 RPG다. 현재 신규 트레일러 및 티저 사이트만 공개된 상태로, 플랫폼이나 상세 게임 내용 등은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았다.

▲ 보이스 오브 카드 드래곤 아일랜드 신규 트레일러 (영상출처: 스퀘어에닉스 공식 유튜브)

영상에서는 검과 마법, 상상력과 같은 키워드, 그리고 용을 타도하는 내용 등이 지나가며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됐음을 암시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요코오 타로는 개인 트위터를 통해 드래그 온 드라군 시리즈가 아니라고 언급했으며, 소셜 게임 역시 아님을 강조했다.

장르를 제외한 대응 플랫폼과 가격, 출시일은 미정이며, 스퀘어에닉스는 해당 게임에 대한 정보를 게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