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액션스퀘어 신작 슈팅액션 ‘앤빌’ 앞서 해보기로 스팀 출시

/ 1
▲ 2일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 앤빌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가 2일, 자사 신작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을 스팀 및 Xbox 플랫폼을 통해 앞서 해보기로 출시하고 게임패스에 등록했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플레이 영상도 공개됐다.

앤빌은 우주에 흩어진 외계 문명의 유산을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난관을 돌파해야 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로그라이크 방식을 기반으로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며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만큼 스팀과 Xbox 플레이어 간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하다.

▲ 앤빌 출시 오버뷰 영상 (영상출처: 액션스퀘어 공식 유튜브)

액션스퀘어 고세준 총괄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앤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액션스퀘어는 앞서 해보기 버전 출시 기념 일주일 동안 10% 출시 할인을 적용하며, 국내 기준 2만 3,4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앤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앤빌 2021년 12월 2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액션스퀘어
게임소개
'앤빌'은 탑다운 슈팅 액션게임으로,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한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며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앤빌'이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기관으로,...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