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3개 세력 격돌, 아스달 연대기 세력전 지스타서 첫 공개

/ 2
▲ 아스달 연대기 개척전 이벤트 현장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8일, 지스타 2022 B2C 부스에서 MMORPG 신작 아스달 연대기 대규모 전투 개척전을 선보였다.

아스달 연대기는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첫 합작 프로젝트로, 드라마와 게임이 서로 연결되는 세계관에서 3개 세력 간 대결을 다루는 MMORPG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개척전 이벤트를 통해 전쟁 구도에 대해 공개했다.

개척전 승리 조건은 종료까지 1만 점을 먼저 획득하거나, 시간 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다.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점령지를 점령하거나, 상대 세력원 처치, 보스 처치 등을 해야 한다.

이번 개척전 이벤트는 뜨뜨뜨뜨, 주서리, 김성회, 아구이뽀, 공파리파, 단아냥 등 인플루언서와 지스타 방문객이 세력을 구성해 15대 15 대 15로 진행했다.

빠르게 초반 점령지를 획득한 아스달(팀 뜨뜨뜨뜨)과 아고(팀 김성회) 세력이 앞서 가는 듯 했지만, 무법(팀 공파리파) 세력이 여러 점령지를 빼앗으며 후반까지 치열하게 맞붙었다. 막판에 아스달 세력이 많은 점수가 걸린 보스를 쳐치하며 최종적으로 승리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태고의 땅 아스를 무대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서사를 그리며,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계절이 느껴지는 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