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바람의 나라-용궁 퀘스트 #1 1부

/ 1

  바람의 나라 퀘스트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는 용궁은 바람의 나라에 선보인지 오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끊임없이 유저들의 발길이 닿는 곳이다. 몬스터의 난이도에 비해 얻는 경험치가 많은 것도 하나의 이유지만 무엇보다 용궁퀘스트 수행 시 주어지는 보상이 크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앵벌로의 효과도 크지만 무엇보다 바람의 나라에 있어서 스토리 있는 짜임새를 보여주는 퀘스트 이기 때문에 바람의 나라에서도 아주 뿌리가 큰 퀘스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용궁 퀘스트는 용궁정화 퀘스트부터 8대장군 퀘스트 까지 수행 할 수 있으며 난이도는 각각 다르다. 대부분 지존 이상 레벨이 되어야 해결 할 수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앵벌로써의 난이도는 최상에 속하겠다. 레벨이 높은 퀘스트인 만큼 보상으로 주어지는 아이템은 수요가 계속 늘어남에도 불구하고 어느정도 고가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도는 100%에 가깝다 할 수 있겠다.

  용궁은 기본적으로 퀘스트의 시작이 되며 중심역할을 하는 NPC가 배치되어있는 용왕의 방부터 총 8개의 8대장군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대 장군굴의 난이도는 퀘스트의 수행순서에 따라 각각 다르다. 퀘스트의 시작이 되는 복어장군굴의 난이도가 가장 낮으며, 마지막이 되는 청의태자굴의 난이도가 최상이라 할 수 있다.

  소개는 이쯤 해두고 이제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