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나리우스 파라와 릴리트 모이라, 오버워치 2 X 디아블로 4

/ 1
오버워치 2 시즌 7: 드리우는 어둠 (사진출처: 오버워치 2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오버워치 2 시즌 7: 드리우는 어둠 (사진출처: 오버워치 2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다가오는 오버워치 2 신규 시즌에서는 성역의 악마와 천사들이 등장한다.

블리자드는 5일, 오는 10월 11일 시작되는 오버워치 2 시즌 7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할로윈을 기념해 최초로 블리자드 게임 크로스오버 모드를 선보인다.

‘성역의 시험’이라고 불리는 해당 모드에서는 악마사냥꾼 솜브라, 야만용사 자리야, 밤까마귀 일리아리, 성직자 라이프위버, 임페리우스 라인하르트, 이나리우스 파라 중 하나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선택한 영웅으로 몰려오는 적들을 처치해야 하며, 아즈모단 레킹볼, 도살자 로드호그, 릴리트 모이라로 구성된 우두머리들과 맞서야 한다.

특히 모드에서 사용한 영웅의 스킨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릴리트 모이라, 이나리우스 파라, 임페리우스 라인하르트, 아즈모단 레킹볼은 이벤트 스킨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이나리우스 모습으로 궁극기를 사용하는 파라의 장면이 담겨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 오버워치 2 시즌 7 트레일러 (영상출처: 오버워치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






디아블로 4 캐릭터로 변신한 다양한 오버워치 영웅들 (사진출처: 오버워치 2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디아블로 4 캐릭터로 변신한 다양한 오버워치 영웅들 (사진출처: 오버워치 2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외에도 시즌 7에서는 새로운 쟁탈 전장 ‘사모아’, ‘정켄슈타인의 복수’와 ‘신부의 분노’ 이벤트 복각, 66번 국도 맵 개편, 밸런스 패치, 솜브라 스킬 개편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솜브라의 경우 은신을 지속 능력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기술 ‘바이러스’를 추가하는 등 교전 중인 대상에게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오버워치 2 시즌 7: 드리우는 어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 2022년 10월 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 2'는 1편과 달리 기본적으로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은 파리, 눔바니, 부산, 66번 국도 같은 기존 맵에서 적을 방어하거나 사령선에 침투하는 등 다양한 PvE 방식의 임무로 구성돼...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