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싱글 모니터암 AM400의 듀얼 버전인 AM420 울트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M400 모니터암은 차별화된 컬러 옵션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손쉬운 조립방법 및 탄탄한 내구성으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단숨에 인기순위 상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한 듀얼 모니터암 AM420 울트라는 17인치부터 34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무게의 모니터에 장착이 가능하고 상하좌우, 위아래, 앞뒤로 폭넓고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작업 공간을 보다 넓고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바른 자세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정평이 난 알파스캔에서 5년의 품질보증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1월 18일부터 2월 13일까지 알파스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정상가 149,000원에서 3만원(20%) 할인된 119,000원에 AM420 듀얼 모니터암을 구매할 수 있고, 스토어에 포토/동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N포인트 5천원을 받을 수 있다.
견고하면서도 촉감이 좋은 프리미엄 무광 알루미늄 합금 소재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곡션형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AM420은 블랙 다이아몬드와 프리미어 실버 2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장착 가능한 모니터 중량은 2Kg에서 9Kg까지 이며, 시중의 일반적인 듀얼 모니터암이 32형까지 지원하는데 반해 AM420 울트라는 34인치 모니터까지 듀얼로 구성해서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높이 조절은 최대 495mm, 거리는 455mm까지 가능하며, 틸트는 -15°~90°, 스위블은 상±90°, 중/하360°, 피봇은 360° 조절할 수 있다.
3만회 이상의 모션 테스트를 거친 뛰어난 내구성의 기계식 스프링을 적용해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모니터 각도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모니터 화면이 아래로 처지는 일 없이 견고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장력 조절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장력 게이지 윈도우를 적용했다.
무거운 모니터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암 파트를 4개로 나눈 것은 물론 조립과 분리가 쉬운 퀵 릴리즈 조인트 방식을 채택했고, 손으로 조립이 가능한 베사 조립 나사를 적용했다. 설치 방식은 책상의 케이블 구멍 유무에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클램프 타입과 그로밋(홀) 타입 2가지 모두를 지원하며, 모니터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커버를 적용했다.
알파스캔 측은 “먼저 출시한 AM400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수많은 호평을 경험한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듀얼 모니터암을 추가로 준비했다”며, “탄탄한 내구성과 기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로 데스크테리어 완성템으로 큰 만족감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