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AONE) 파워서플라이 및 케이스, 리드쿨 쿨러 등 PC부품, 주변기기판매, 수입, 유통전문 업체 에이원아이엔티(www.aoneint.com)에서 신제품 AONE PCI-E 4.0 16X 250mm 라이저 케이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저 케이블은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장착할 때 연결에 필요한 튜닝 케이블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를 분리시켜주어 그래픽카드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어 그래픽카드를 돋보이게 하고싶은 커스텀PC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AONE PCI-E 4.0 16X 250mm 라이저 케이블 제품은 IT커뮤니티의 사용자들의 리뷰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를 파악하여 250mm 사이즈로 출시해 케이블의 남는 부분이 덜해 PC시스템 내부가 지저분해보이지 않고, 모자라지 않는 길이로 깔끔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였다.
PCI-E 3.0 인터페이스를 가진 라이저 케이블에 비해 2배 늘어난 대역폭으로 그래픽카드 데이터를 초고속으로 전송이 가능한 PCI-E 4.0 인터페이스를 장착하였다.
케이블은 PVC 재질 플랫 케이블을 사용하여 유연하게 구부러져 다양한 환경에서도 설치가 용이하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본 구성으로 슬롯커버가 포함되어있어 배송, 설치 시에 받는 충격으로부터 골드핑거를 보호한다.
AONE PCI-E 4.0 16X 250mm 라이저 케이블 은 02월 01일에 소비자가 55,000원(화이트), 50,000원(블랙)에 출시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