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사전예약 100만 명 참여

/ 1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예약 참여자 100만 명 돌파 발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예약은 지난 2월 15일부터 한국·대만·홍콩·마카오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4월 2일 오전 11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미리 결정하는 이벤트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클래스는 출시 버전 기준으로 전사, 궁수, 사제, 투사 총 4가지이며,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통해 두 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주 직업과 부 직업에 따라 전투 스타일을 다양하게 가져갈 수 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이 합작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4월 24일 한국·대만·홍콩·마카오 구글플레이 ·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며, 모바일과 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태고의 땅 아스를 무대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서사를 그리며,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계절이 느껴지는 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