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뛰어난 화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필립스 게이밍 브랜드 Evnia(에브니아) 시리즈의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27M2N3200A를 발표하고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알파스캔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출시 기념 행사에는 신제품을 정상가에서 3만원 할인된 24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무료배송 및 2년 무상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매사이트에 포토/영상 리뷰 작성시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하고,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IT관련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및 다나와 DPG에 리뷰 등록시 N포인트 5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27M2N3200A는 앞서 출시되어 뛰어난 색감과 가성비로 인기몰이 중인 27M2N3200S 스펙에 피벗 세로모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멀티 스탠드가 추가된 버전으로, FHD 해상도 Fast IPS 패널, 고주사율 180Hz과 초고속 응답속도 0.5ms,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 로우인풋렉과 조준선 색상을 배경화면 색상과 대비되는 색으로 자동 변경하는 스마트 조준선 등 다양한 게이밍 서포트 기능, 내장 스피커, HDR 10 및 필립스만의 울트라와이드컬러 기술로 구현한 완벽한 화질과 색감, 편리한 필립스 전용 소프트웨어와 시력보호 기능을 모두 갖춰 게이밍은 물론 영상시청 및 작업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또한 세계적인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동시 수상하며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전달할 설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HDMI 2.0단자 2개와 DP 1.4 단자를 제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고,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클린데스크를 꾸밀 수 있다. 피벗, 높낮이 조절 및 스위블, 틸트가 가능한 멀티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어 유튜브 쇼츠, 직캠등 세로 컨텐츠를 위한 세로모니터로는 물론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다. 한글 메뉴 OSD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직관적이고 세련된 UI로 누구나 쉽게 읽고 설정할 수 있고, 필립스 기술의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OSD 버튼대신 마우스로 더욱 쉽고 간편하게 OSD 설정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