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제조사인 SPM(대표이사 김정민, 민택기)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여러 인기 상품을 묶어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SPM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기존의 추석 선물들 대신 주변기기를 통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선물하는 기분을 낼 수 있도록 특별한 포장에 담겨 판매되며, 게이밍과 커스텀 패키지로 구매자에게 여러 선택권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구매가보다 최대 20% 이상 할인 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판매되어 기존에 SPM 주변기기 구매를 원하던 소비자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 세트 1호의 게이밍 패키지는 주변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빠른 응답속도를 보장하는 로우 레이턴시 기능과 바다소금 스위치만의 타건감과 타건음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PL87A PBT 바다소금 키보드 · 최상급 부품과 53g의 자체 디자인 초경량 쉘로 제작된 GM10A 게이밍 마우스 및 PG800 데스크매트로 완벽한 게이밍 데스크 셋업을 지원한다.
나머지 선물 세트들은 커스텀 패키지로 SPM의 인기 알루미늄 DIY KIT 키보드 세트인 AL87B · AL66B 시리즈 · 각각 제품에 맞는 컬러의 키캡 · 인기 키캡 제조사 HMX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스위치를 함께 제공한다.
SPM 담당자는 "이번 추석 이벤트는 구매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패키지로 구성을 고민하지 않을 수 있게 알맞게 준비했다"라며 "게임도 잘 되고 조립하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기에 어린 조카들이나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3일부터 20일까지 판매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