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압긍’ 받은 디아풍 뱀서류, 홀 오브 토먼트 정식 출시

/ 1
디아 느낌 뱀서류 슈팅 게임 '홀 오브 토먼트'가 정식 출시로 전환됐다 (사진출처: 체이싱 캐럿츠 공식 X 계정)
▲ 디아풍 뱀서류 슈팅 게임 '홀 오브 토먼트'가 정식 출시로 전환됐다 (사진출처: 체이싱 캐럿츠 공식 X 계정)

뱀파이어 서바이버류 슈팅게임을 좋아한다면 주목하자.

독일 개발사 체이싱 캐럿츠(Chasing Carrots)는 지난 24일, ‘홀 오브 토먼트(Hall of Torment)’를 정식 출시로 전환했다. 홀 오브 토먼트는 지난 해 5월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 뱀서류 슈팅게임으로, 디아블로 1을 연상케하는 고전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며 고난의 전당 깊은 곳을 돌파해야 한다. 다양한 무기와 유물을 조합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으며,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어 매번 색다른 플레이가 가능하다. 정식 버전에서는 신규 퀘스트와 무기, 유물 등 전체적인 콘텐츠 볼륨이 확장되어, 총 500개 이상의 퀘스트와 240종이 넘는 아이템, 6개 스테이지 등을 만날 수 있다.

▲ 홀 오브 토먼트 정식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체이싱 캐럿츠 공식 유튜브 채널)



홀 오브 토먼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스팀 페이지)
▲ 홀 오브 토먼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스팀 페이지)

홀 오브 토먼트의 스팀 유저 평가는 ‘압도적으로 긍정적(2만 2,080명 참여, 96%)’을 기록 중이며, 24일부터 26일까지의 평가 역시 ‘매우 긍정적(299명 참여, 95%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 유저들은 “성장하는 맛도 있고, 콘텐츠도 많다”, “고전게임 같은 그래픽이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등 전반적으로 방대한 콘텐츠와 그래픽에 대해 호평을 남겼다.

홀 오브 토먼트는 PC(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홀 오브 토먼트 2024년 9월 24일
플랫폼
PC
장르
슈팅
제작사
체이싱 캐럿츠
게임소개
홀 오브 토먼트는 지난 해 5월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 뱀서류 슈팅게임으로, 디아블로 1을 연상케하는 고전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며 고난의 전당 깊은 곳을 돌파해야 한다. 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