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중세 판타지 MMORPG, 넷마블 '프로젝트 SOL' 확보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1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프로젝트 SOL 퍼블리싱 계약 체결 현장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게임 개발사 알트나인과 프로젝트 SOL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프로젝트 SOL은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신'이라는 키워드로 제작되고 있는 MMORPG다.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과 심리스 오픈월드로 개발 중이며, 내년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PC와 모바일로 서비스한다.

이번 계약으로 넷마블은 프로젝트 SOL 국내외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으며, 운영, 마케팅, 커뮤니티 관리 등을 지원한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알트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 SOL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 넷마블의 퍼블리싱 역량과 알트나인의 혁신적인 개발력이 결합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트나인 김효수 대표는 "넷마블의 퍼블리싱 노하우와 알트나인의 MMORPG에 대한 이해도가 합쳐진 만큼 프로젝트 SOL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1년 설립된 알트나인은 김효수 대표를 중심으로 서버, 클라이언트, 엔진, 아트, 기획, 사업전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멤버로 구성된 게임 개발사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로젝트 SOL 2025년 미정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나인
게임소개
프로젝트 SOL은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신'이라는 키워드로 제작되고 있는 MMORPG다.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과 심리스 오픈월드로 개발 중이며, 2025년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한다. PC와 모바일에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