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도펑크 액션 CoA, 오는 18일 유저 테스트 연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오는 18일 유저 테스트를 시작하는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사진제공: 즈룽게임즈)
▲ 오는 18일 유저 테스트를 시작하는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사진제공: 즈룽게임즈)

즈룽게임(Zlongame)이 오는 18일, 바이트댄스(ByteDance) 산하 게임사 뉴버스(Nuverse)가 개발하고 자회사인 슈가펀 게임(Sugarfun GAME)을 통해 서비스하는 마도펑크 액션 RPG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유저 테스트를 진행한다.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마법도시 ‘라인 시티’에 존재하는 모든 에너지의 근원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미스터리를 찾는 모험 이야기를 그렸다. 유저는 모험가 협회의 일원이 되어 아틀란 세계에서 숨겨진 진실을 찾아 나가야 한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부터 유럽, 미국 등 다양한 서양 국가 및 지역에서 이뤄진다. 또한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동시 지원한다.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유저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모바일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CoA는 마법도시 ‘라인 시티’를 무대로, 모든 에너지의 근원인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둘러싼 모험을 그렸다.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10개의 강력한 직업, 이들이 각각 지닌 30가지 이상의 스킬 및 자유로운 콤보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