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전드 오브 이미르, 북유럽 감성의 4개 클래스 소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클래스 4종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 레전드 오브 이미르 클래스 4종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의 클래스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버서커 ▲스칼드 ▲볼바 ▲워로드 총 4개 클래스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4개 클래스를 경험하고 모든 전투 스타일과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버서커는 도끼와 방패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강력한 일격과 반격 기술을 사용한다. 방패로 적의 공격을 받아내고 반격하는 ‘카운터 어택’,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하고 광역 공격을 가하는 ‘브레이브 로어’ 등을 활용해 적에게 대응한다.

▲ 레전드 오브 이미르 '버서커' 클래스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 레전드 오브 이미르 '스칼드' 클래스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스칼드는 미니 하프와 니켈하르파를 사용해 아군을 강화하고 보호하는 클래스다. 체력 회복과 부활 효과를 가진 ‘싱 오브 발할라’, 아군의 방어력을 높이는 ‘포엠 오브 쉴드’ 등 회복기와 버프로 아군을 지원하고 높은 전투력을 유지시킨다.

볼바는 신의 힘이 깃든 세이드 마법과 지팡이를 활용해 룬과 마법을 다룬다. 화염 폭발을 일으키는 ‘파이어 봄’, 낙뢰를 소환하는 ‘썬더 브레이크’, 눈보라로 적을 얼리는 ‘윈터 아이시클’ 등 원소 마법으로 적을 무력화한다.

▲ 레전드 오브 이미르 '볼바' 클래스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 레전드 오브 이미르 '워로드' 클래스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워로드는 적에게 빠르게 접근해 양손의 창으로 공격하는 클래스다. 적에게 돌진해 연속으로 공격하는 ‘점핑 스매쉬’, 여러 적을 관통하는 창을 던지는 ‘피어스 스피어’ 등 돌진기와 관통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20일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엑스알
게임소개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언리얼 5 기반 MMORPG다.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하며,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가 일어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담았다. 토르, 오딘, 로키 등 세계관 유명 신들도 등장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