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짜 카트 타 보니 신나요, '히트더로드' 이색 체험

/ 1


▲ 파주 스피드 파크에서 진행된 '히트더로드' 이색 이벤트 (사진 제공: 에듀박스)


엠플레닛에서 개발하고 에듀박스에서 서비스중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가 지난 4일,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개월간 온라인상에서 개최된 '제 1회 히트더레이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거나 참가 신청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카트레이스 체험 이벤트(월간 ACE 레이스파티)를 개최한 것.


이번 이벤트는 파주 스피드 파크에서 진행되었으며, 서울에서의 왕복교통, 카트체험, 쉐보레차량 시승, 쉐보레레이싱팀 전문가 초빙 교육 및 식사가 모두 제공되었다. 특히, 실제 카트 레이싱을 통해 게임에 구현된 차량의 움직임 원리를 프로 드라이버의 설명을 듣고 직접 레이싱 카트로 체험할 수 있었고, 쉐보레의 대표 스포츠카 차량인 콜벳과 카마로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 중에는 국내 모든 레이싱 대회를 연속 석권하고 있는 쉐보레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과 함께하는 이벤트 레이싱 대회도 진행되어, 유저들이 실제 프로 레이서와 함께 트랙에서 실력을 겨뤄보는 진기한 경험도 할 수 있었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유저게시판에는 “처음 타본 카트에 흥미도 느꼈고, 선뜻 만지기 힘든 스포츠카 구경과 맛있는 식사까지…(수라NO1)”, “이벤트 완전 재밌었습니다. 특히 카트가 아주 매력적이더라구요. 이번 기회로 나중에 개인적으로도 한 달에 한번 가 보려구요.(나는킹이다)” 등 다양한 후기가 게시되고 있다.


이벤트를 주최한 에듀박스 관계자는 “히트더로드에서는 지속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즐거운 취미로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와 재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내 모터스포츠와 자동차 메이커들과의 다양한 제휴로 이후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지난 31일 그랜드 오픈을 실시한 ‘히트더로드’는 싱글 및 멀티 플레이, 차량 커스터마이징, 역동적인 필드 추격전 등 단순히 도로를 질주하는 레이싱 게임에서 벗어나 색다른 재미요소를 추가한 점이 특징인 리얼 레이싱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tr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쉐보레 레이싱팀과 함께 한 '히트더로드' 카트 스쿨 (사진 제공: 에듀박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엠플래닛
게임소개
'히트 더 로드'는 스트리트 레이스, 서킷 레이스, 추격전 등 레이싱게임이 구현할 수 있는 모든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레이스 방식을 기반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정교한 핸들링 등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