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의천온라인, 공개 첫 주말 동시접속자 6천 명 돌파


▲ '의천 온라인'이 공개 서비스 실시 후 순항 중이다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무협 웹MMORPG ‘의천온라인’이 공개서비스 첫 주말 누적회원수 5만명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의천온라인’은 오후 3시 서버가 오픈 된 이후 많은 유저들의 접속으로 인해 오후 6시 서버가 잠깐 불안정 했지만 발 빠른 대응으로 서버 다운 없이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서비스를 진행했다. 

또한, 10일 자정을 기점으로 최고 동시 접속자 6천명을 기록하고 주말 동안 약 4천명의 동시 접속자 수를 유지했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가 가파르게 상승하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의천온라인’는 비공개테스트 참여유저들로부터 인정받아 OBT 참여율이 대폭 향상돼 안정적인 출발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의천온라인은 엔터메이트의 하반기 기대작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게임 서비스를 준비한 작품이다”며, “의천온라인이 성공적인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많은 유저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의천온라인’에서는 공개서비스를 맞아 다양한 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버 별 랭킹 1등에게 100만원 기프트카드 제공, 40레벨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엔터메이트의 모든 게임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아이캐쉬를 지급, 11월 9일부터 12월 10일까지 캐릭터 레벨 업 시 3D TV, 홈시어터, 로보트 청소기,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차량용 하이패스를 교환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yc.ilovewebgame.co.kr/)와 NHN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의천온라인’은 중국에서 ‘범인수진2’로 서비스 되고있으며, 약 4천대의 서버, 누적 회원수 5억명, 평균 동시접속자 13만명을 돌파하며 중국 온라인웹게임 순위에서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의천 온라인'은 하늘에서 떨어진 자줏빛 별에서 태어난 인간이 다시 신선이 되기 위한 길을 찾기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웹 RPG다. '의천 온라인'은 던전과 일상, 문파, 거래, 보물, 용궁, 호송, 일일 퀘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