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패션 감각을 보여주세요! '열혈삼국2' 패션 워크 이벤트

/ 1


▲ '열혈삼국2'의 패션워크 이벤트 (사진 제공: 넥스트퓨처랩)


넥스트퓨처랩이 서비스하고 조이포트가 개발한 삼국지 종결 웹게임 ‘열혈삼국2’가 세계적인 패션쇼 ‘서울패션위크2013’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열혈삼국2 패션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꾸며 패션 감각을 겨루는 콘셉으로 ‘서울패션위크2013’과 같은 시기에 진행되어 많은 유저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열혈삼국2 패션위크’ 이벤트는 남성복, 여성복, 유니크 별로 나뉜 3가지 분야에 참여가 가능하다.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착용한 후 스크린 샷을 찍어 스크린 샷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 제목에 분야 표기 (남성복, 여성복, 유니크) , 장비를 착용한 장수 이미지, 옷에 대한 컨셉 설명 및 보상 아이템을 수령한 서버 등을 반드시 표기해야만 정상적으로 응모할 수 있다. 


분야별 심사 기준도 독특하다. 옷에 대한 컨셉 설명이 얼마나 재미있고 기발한가, 다양한 종류의 장비를 착용했는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내용이 모두 기재되었는가 등이 기준이며 심사 후 참여자 전원에게 ‘용연 보검*1’을 지급하고 분야별 1등에게는 ‘용연 보마*1’을 선물한다. 


한 계정당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며 장비를 착용하지 않은 이미지도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아무리 기발한 콘셉의 패션이라 할지라도 앞서 필수 기재 사항이 누락되면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분야별 1등은 서버와 상관 없이 총 3명이 선정되며 보상 아이템은 이벤트 참여 시 기대된 서버로 지급된다. GM아모르의 계정으로 스크린 샷 게시판에 이벤트 참여 샘플이 업로드 되어 있어 이를 참고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넥스트퓨처랩의 권훈상 대표는 “다른 웹게임들이 업데이트나 신규 서버 공개 등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과 달리 서울패션위크라는 매력적인 행사와 함께하는 컨셉으로 유저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획기적인 패션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s2.nflgam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조이포트
게임소개
'열혈삼국 2'는 넥슨에서 서비스한 전작 '열혈삼국'의 단점을 보완하고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가 특징인 웹게임이다. 게임 상에서 장비를 착용하면 장수의 외형이 변경되는 등 전작보다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새롭게 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