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액티비전 '닌자거북이' 신작, 라파엘 영상 공개

/ 1

▲ '닌자거북이: 아웃 오브 더 섀도우' 라파엘 소개 영상 (영상 출처: GT)

 

동명 인기 만화 ‘닌자거북이(원제: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를 원작으로 한 3D 액션게임 ‘닌자거북이: 아웃 오브 더 섀도우’의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를 통해 13일 (현지 시각) 공개된 ‘닌자거북이: 아웃 오브 더 섀도우’ 신규 영상의 주인공은 닌자거북이 4총사 중 한 명인 ‘라파엘’이다. 지난달 미켈란젤로 소개 영상 공개 이후 약 한달 만이다. 영상에서 라파엘은 쌍차를 사용해 악당을 제압한다. 특히 플라잉 니킥이나 하이킥 같은 박력 넘치는 체술 액션도 펼쳐 눈길을 끈다.

 

‘닌자거북이’는 지난 1984년 돌연변이 4마리 거북이가 다양한 모험을 한다는 내용의 만화로 등장했고, 애니메이션과 영화 그리고 게임 등 원 소스 멀티유즈가 활발하게 이뤄지며 크게 성공했다. 최근 연출에 조나단 리브스만 감독 및 영화 ‘트랜스포머’의 메간 폭스가 출연하는 실사 영화도 제작 중으로 오는 2014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액션 게임으로 개발 중인 ‘닌자거북이: 아웃 오브 더 섀도우’는 온라인 4인 협동 플레이 지원 이외 스토리나 구체적인 시스템에 관해선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개발은 전 EA 개발자로 구성된 레드 플라이 스튜디오가 맡았으며 배급은 액티비전이 진행한다.

 

‘닌자거북이: 아웃 오브 더 섀도우’는 올여름 PC, Xbox LIVE, SEN(PSN)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닌자거북이: 아웃 오브 더 섀도우'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레드플라이스튜디오
게임소개
'닌자거북이: 아웃 오브 더 섀도우'는 만화 '닌자거북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닌자거북이 4총사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를 조작하여 다양한 체술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싱글...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