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임오딧세이, 홍보 모델로 아이돌그룹 '헬로비너스' 발탁

/ 1

▲ '라임오딧세이' 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헬로비너스' (사진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싸이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라임오딧세이: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오딧세이)' 의 홍보 모델로 아이돌 그룹 ‘헬로비너스’를 발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헬로비너스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여타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된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6인조 걸그룹이다. 다음 관계자는 헬로비너스의 생기발랄한 매력과 ‘라임 오딧세이’의 모험 가득한 게임 컨셉이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라임 오딧세이’의 광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헬로비너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임오딧세이’는 지난 5월 22일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 유저가 전체 접속자 가운데 40%를 차지해, 아기자기한 캐주얼 게임의 명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오늘 오후 헬로비너스를 모델로 한 ‘라임 오딧세이’ 티저 사이트를 열고 오픈 베타 프로모션을 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http://li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헬로비너스의 '라임오딧세이' 포스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싸이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라임 오딧세이'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하캉'의 원화를 바탕으로 한 밝고 쾌활한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MMORPG다. 아기자기한 생활형 콘텐츠와 전투 직업과 다른 생활 직업을 도입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