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불사의 바이러스 등장, 페타시티 신규 맵 피라미드 추가

/ 1


▲ 신규 맵 피라미드를 추가하는 '페타시티' (사진 제공: 엠버트)


엠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게임 '페타시티'에서 이집트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맵 피라미드를 추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피라미드 맵은 고대 피라미드에 보존되어 있는 미이라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고통과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 강화된 병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특정 바이러스를 발견하게 되는 스토리이다. 이로 인해 인류구원을 위해 힘쓰는 페타팀에 저항하는 반국가 세력의 침략으로 또다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피라미드 맵은 기존 맵들과 다르게 상대적으로 넓은 지형이 특징이며, 피라미드 사원과 사원 사이를 잇는 다리를 중심으로 양 진영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구조이다. 이외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와 기존 아이템이 소폭 상승 적용 되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현재 '페타시티'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험치 20%와 포인트 20%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PC방 전용 총기까지 제공되는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타시티' 공식홈페이지(http://www.petac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엠버트
게임소개
'페타시티'는 2027년 황폐화된 지구를 무대로 새로운 에너지원 '페타 엘리먼트'를 놓고 벌어진 근미래 도심전투를 소재로 삼은 FPS 게임이다. '페타시티'는 데스매치와 폭파미션, 좀비모드, PVE 등 기존 FP...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