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그란투리스모 6, 굿우드 힐클라임 트랙 게임 내 구현

/ 1

▲ '그란투리스모 6' 에 추가되는 '굿우드 힐클라임' 트랙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영국에서 매년 열리는 세계 명차들의 축제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The Goodwood Festival of Speed)의 인기 이벤트 중의 하나로, 1.86km의 언덕 코스에서 펼쳐지는 스피드 경기 '굿우드 힐클라임'을 올 연말 PS3로 발매되는 '그란투리스모 6' 에 새로운 트랙으로 추가한다고 밝혔다.

마치 백작의 굿우드 저택 부근에서 매년 개최되는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는 19세기말 자동차 산업 초창기의 전설적인 명차부터 현재의 자동차 브랜드의 대표 차량까지 다양한 장르의 차량이 총출동하는 모터스포츠 축제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지향하는 Polyphony Digital은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의 이 같은 다양성을 반영했다.

Polyphony Digital의 대표이자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 프로듀서인 야마우치 카즈노리는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뿐만 아니라 마치 백작이 이뤄놓은 모든 업적들에 감탄해 왔다”라며 "값을 매길 수 없을 만큼 희귀하고 이국적인 차량에서부터 최근에 출시된 가족형 해치백과 최고의 레이싱카 등 전시된 모든 차량에 대해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힐클라임과 랠리 스테이지 도전을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굿우드는 그란 투리스모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것들을 보여주는 모터 스포츠의 모든 것이기 때문에 이번 파트너십 구축은 매우 특별하다"며, "이번 파트너십 구축과 관련해 최고의 찬사는 굿우드 팬들로부터 그란 투리스모 6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란 투리스모 6' 는 올 연말 PS3로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공식 사이트(www.gran-turism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그란투리스모 6' 굿우드 힐클라임 트랙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폴리포니디지털
게임소개
'그란투리스모 6'은 사실적인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 시리즈 여섯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신규 물리 엔진을 적용하여 더욱 사실적인 레이싱을 지원하며, 영국의 실버스톤 서킷을 포함하여 33가지 로케이션을 탑...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