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13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한국 특별 패키지 구성품(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와 거스트의 판타지풍 RPG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의 예약판매를 9월 13일부터 9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는 전작인 '아샤의 아틀리에' 의 정통 속편이다. 아샤의 이미지를 모토로 환상적인 분위기와 초자연 지형과 같은 판타지풍의 요소가 한층 가미되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시점이 바뀌며, 같은 이벤트라도 인상이 다르거나 다른 이벤트가 발생하는 등 선택에 의한 차이가 명확하다. 또한 전작에서 리뉴얼 된 조합 시스템이 더욱 알기 쉽고 깊이 있게 바뀌었으며, 승계와 합성 요소가 새로 등장하여 수많은 조합이 가능하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는 한국만을 위한 특별 패키지가 구성되었으며, 예약 판매는 9월 13일부터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 패키지에는 공략(스토리 및 각 캐릭터별 서브 이벤트 공략 포함)과 독점 아트워크가 포함된 약 150페이지 분량의 가이드북이 들어 있으며, 스탠드형 미니 배너, 특제 타월, 스페셜 트럼프 카드, 한국 전용 패키지 아웃박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는 PS3 전용으로 9월 26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상 이용가다. 한국 스페셜 패키지의 소비자 가격은 63,800원이며,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황혼 하늘의 연금술사'는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에 이어지는 '아틀리에' 시리즈 15번째이자 '황혼'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에스카와 로지, 두 명의 주인공이 게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