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버플래닛, 신규 캐릭터 ‘장미기사 아론’ 업데이트

/ 1

▲ 신규 캐릭터 '아론'을 추가한 '에버플래닛'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넥스토릭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 ‘에버플래닛’에 신규 캐릭터 ‘아론’을 추가한다.

두꺼운 철 갑옷으로 무장한 아론은 대검을 사용하는 영웅 캐릭터로, 주로 장미꽃과 가시넝쿨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술을 자랑한다.

대검으로 전방을 넓게 공격하고 날카로운 찌르기 기술을 구사하며, 주변의 적들을 가시넝쿨로 묶어 속박하거나 사방으로 검을 날려 큰 타격을 입힐 수 있다. 특히 강력한 장미 파도를 일으키는 ‘붉은 파도’와 장미꽃을 던져 주변 적들에게 광범위한 피해를 입히는 ‘가시꽃’ 등 장미를 활용한 특색 있는 스킬을 구사한다.

아론은 1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생성 가능하며, 캐릭터 생성 시 즉시 30레벨부터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는 특전도 제공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0월 24일까지 아론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카오스 스크롤’, ‘폴로의 별지팡이’, ‘얼음성 초대장’, ‘인치올레 쿠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100레벨에 도달하는 유저에게는 ‘장미의 영광 칭호’, ‘강화 +1 주문서Ⅲ’를 추가로 선물한다. 또, 10월 20일까지 특정 시간에 장미꽃이 가득한 ‘헤르메니아 꽃밭’ 지역을 지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경험치 2배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신규 영웅 캐릭터 ‘장미기사 아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플래닛’ 공식 홈페이지(http://everplane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버플래닛’은 동화 같은 배경의 '별(플래닛)’에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캐주얼 MMORPG로, 별의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글로브 뷰가 특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스토릭
게임소개
'에버플래닛'은 동화 같은 '별(플래닛)'을 배경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다. 별의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글로브 뷰'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에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