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프리뷰 > 온라인

이지 온라인, 보스 몬스터와 합체해 보셨어요?

/ 1
녹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SF MMORPG ‘이지 온라인’이 10월 10일(목)부터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이지 온라인’은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먼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고도의 과학기술과 마법이 공존하는 ‘자치연맹’의 일원이 되어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암흑문명의회’와의 기나긴 싸움에 참가하게 된다.


▲ '이지 온라인' 프로모션 영상 ( 출처: 유투브)


넷북에서도 부드러운 최적화된 사양

‘이지 온라인’의 사양은 온라인 게임보다는 웹게임에 가깝다. 권장 사양이 팬티엄 4 2.4Ghz에 램 1G, 지포스 9 시리즈 정도로 일반 컴퓨터는 물론 넷북에서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할 만큼 어디서든 게임이 가능한 ‘착한 사양’을 자랑한다. 

낮은 사양으로 게임 내 랙이 적은 만큼 ‘이지 온라인’에서는 대규모 전투를 핵심 콘텐츠로 삼고 있다. ‘서버던전’이 그 대표적인 예로 인원수 제한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많은 사람과 함께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타임시티 쟁탈전, 서버 크로스 전장, 공성전, 거점전 등 다양한 스타일의 PvP 시스템도 준비해 놓고 있으며, 이후에도 약 30여 가지의 전장이 추가될 예정이다.  


▲ 낮은 사양에서도 좋은 그래픽을 보여주는'이지 온라인'의 던전


▲ 랙 걱정 없이 사람들과 대규모 마법 공격을 시전해보자


전투 포지션이 뚜렷한 직업들

‘이지 온라인’은 강력한 방어력으로 적의 전진을 막는 ‘나이트’와 마법으로 적진을 붕괴시키는 ‘마스터’, 지뢰나 저격 등 과학 기술을 활용하는 원거리 딜러 ‘거너’, 마지막으로 여러 버프와 힐을 담당하는 ‘세인트’까지 총 4가지 직업으로 나뉜다. 

레벨이 59가 되면 각 직업에 따라 2종류의 상위 직업으로 ‘전직’이 가능하게 되며, 이전보다 하나의 능력에 더 특화된 직업을 가지게 된다. 각 직업은 전장에서의 역할이 확실히 구분되는 만큼 대규모 전투 시에 포지션 혼란 없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직 이후부터 다양한 코스튬 착용이 가능하므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탱커 역할을 하는 '나이트'


▲ 광역 공격에 특화된 데미지 딜러 '마스터'


▲ 원거리 공격으로 상대의 접근을 막는 원거리 딜러 '건너'


▲ 아군에겐 축복을, 적군에겐 저주를 내리는 서포터 '세인트'


▲ 평상복부터 광전사, 드레스 등 다양한 코스튬이 준비되어 있다


초심자도, 시간이 없어도 OK!

‘이지 온라인’은 게임이 처음인 사람이나 시간이 없는 사람도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여러 모드가 존재한다. 첫 번째는 ‘호놀룰루 해변’이다. 호놀룰루 해변 시스템은 사냥 없이도 캐릭터의 경험치를 올릴 수 있는 편의 장치로, 해변에 캐릭터가 있는 것만으로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선베드 같은 곳에 누워 있으면 더 큰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등의 독특한 요소도 존재한다.

자동 사냥 시스템도 게임을 편하게 만드는 콘텐츠 중 하나다. 자동 사냥을 실행 시 사냥뿐만 아니라 물약 사용, 아이템 판매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일정 등급 이하는 분해 또는 판매하게 할 수 있으며, 물약이 부족할 경우 상점에서 사오거나 사망할 경우 원래 지역으로 돌아와 사냥을 재개하는 등의 설정도 할 수 있다.


▲ 전투에 지쳤다면 호놀룰루 해변의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취해보자


내 애완동물은 보스 몬스터

‘이지 온라인’에서는 보스 몬스터를 포함, 필드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플레이어의 ‘펫’으로 만들 수 있다. 펫은 플레이어의 전투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도 하지만, 캐릭터와 펫의 레벨이 모두 60이 되면, 합체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일정 비율만큼 영구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능력치 상승은 펫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며, 높은 등급의 펫일수록 더 높은 능력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펫과는 별개로 플레이어가 타고 다닐 수 있는 ‘탈것’도 존재한다. 탈것을 이용해 강력한 몬스터에게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으며, 다인용 탈것의 경우 여러 사람과 함께 목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다. ‘호랑이’, ‘용’ 등 동물부터 ‘마차’, ‘비행선’ 등 기계류까지 다양한 탈것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자.


▲ 일정 조건을 충족시키면 캐릭터와 펫이 '일심동체'가 되는 것이 가능하다


▲ 자신만의 탈것을 타고 여행을 떠나보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이지 온라인: 미래 전쟁'은 SF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MMORPG다. 육/해/공의 입체적 전장에서 마법과 전투 기계 등 현대 무기를 사용하여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다. '이지 온라인: 미래 전쟁'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