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바스티안, 다음 커뮤니케이션과 본격적인 조인트 마케팅 실시

/ 1
이투소프트는 오픈 베타테스트 중인 온라인 게임 ‘바스티안’을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본격적인 조인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 12월 20일 바스티안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공식 선언했던 양사는 그동안 마케팅을 위한 여러차례의 협의과정을 거처 24일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는 것.

‘바스티안’은 ‘몬스터 레벨업 시스템’, ‘생명력 부여 시스템’ 등의 독특한 특징 및 안정적이고 친근감 있는 운영방식으로 기존 온라인 게임과 차별화를 선언했고 최근 일 주일 단위의 대규모 패치로 동시접속자와 회원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투소프트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1월 20일에 다음 게임섹션 내에 ‘바스티안’ 사이트를 구축함으로써 이번 협력의 첫 발을 내딛는다. 다음 페이지를 통해 ‘바스티안’에 가입하는 회원들은 원패스 가입방식을 통해 쉽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기존의 바스티안 공식 웹사이트와 동일한 컨텐츠로 다음의 바스티안 웹사이트가 운영된다.

이에대해 양사는 “이후 바스티안에 대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게임메카 정우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제우미디어
게임소개
'바스티안'은 '광활한 땅에서 사는 사람들'이란 제목의 MMORPG로. 인간들의 잃어버린 힘을 찾아 알리어스 대륙의 신들과 대항한다는 내용을 그린 게임이다. '바스티안'은 플레이어가 몬스터로 변신하여 게임을 진행...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