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젠 게임 4종, 다음달까지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1

▲ 설을 맞이해 게임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웹젠 (사진 제공: 웹젠)

 

웹젠은 오늘(17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오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뮤 온라인’, ‘R2’, ‘아크로드 2’ 등 대표 게임 내에서 고급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등을 제공하는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MMORPG ‘뮤'는 해당 기간 동안 전 지역의 몬스터 사냥 시 이벤트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년 소환서’를 제공, 이벤트 몬스터 처치 시 등급에 따라 공격력 및 마력 등이 증가하는 ‘신년반지/축복받은 신년반지’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각 월드 별로 이벤트 몬스터를 많이 소환한 상위 100명의 회원에게는 탈 것형 신규 ‘뮨’ ‘티베톤’도 추가로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R2에서는 모든 서버에서 2배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회원 전원에게 게임 내 특정 거점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기억의 룬’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각종 캐시 아이템 및 ‘카오스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오는 2월 27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또한, ‘아크로드 2는 몬스터를 사냥해 ‘행운의 동전’을 200개 이상 수집한 회원들에게 고급 아이템 ‘알렉사르의 서’를 선물하고, 수집한 동전 개수에 따라 고급 방어구 및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내 상점에서는 캐릭터 스킬/스탯 초기화 아이템 등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GM핑크의 설 복주머니’를 20시간마다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웹젠의 ‘썬 리미티드’는 오는 1월 23일부터 2월 20일까지 다시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엘리트 1.5차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교환권을 선물하고, 같은 기간 내 일정 수 이상 ‘암흑조각’을 수집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암흑 조각 결정체’를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해당 기간동안 ‘피의성전 점령전’에 참여해 성물 각인에 성공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거쳐 신규 아이템 ‘유니크 2차 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올 해에도 회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 게임들의 운영 및 서비스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 온라인과 모바일 부문 모두에서 경쟁력 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신작 개발에도 주력하겠다. 웹젠 게임들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현재 드라마 ‘마의’를 소재로 한 모바일 SNG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games)를 운영하면서 회원 모집에 나섰다. MMORPG ‘뮤 2’는 첫 비공개 테스트(CBT)를 위한 막바지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웹젠이 서비스 중인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 2'는 MMORPG '아크로드'의 후속작으로, '도시침공'과 '영웅전'을 비롯한 대규모 진영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적용하고, 게이머 간의 분쟁(PvP) 중심의 치열한 경쟁을 유도해 게임의 핵심 요소로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