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프로야구 정규 시즌 시작! NC 다이노스 응원하면 블레이드앤소울 아이템이 쏟아진다

/ 1
대한민국 프로야구 2014 정규리그가 시작된 가운데 9번째 구단 NC 다이노스의 행보가 이채롭다. NC 다이노스는 오는 4일 홈 구장인 마산 개막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중에 엔씨소프트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가 화제다.




NC 다이노스의 홈런 축제

엔씨소프트는 오는 4월 4일부터 마산 구장 엔씨 버프존에 홈런볼이 떨어질 때마다 각 게임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엔씨소프트의 맏형 리니지의 경우, 버프존에 홈런볼이 떨어진 직후 3시간 동안 다양한 소모 아이템을 판매하는 NPC ‘다이노스 매니저’가 등장한다. 이 NPC는 타자/투수 변신 아이템은 물론 회복 아이템, ‘다이노스 싸인볼’을 낚을 수 있는 ‘다이노스 릴’ 등을 판매한다. 특히 ‘다이노스 릴’을 사용한 낚싯대로 ‘다이노스 싸인볼’을 낚으면 적혀있는 수치만큼의 베리를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 2는 홈런볼이 떨어진 직후, 1시간 동안 ‘꿈꾸는 단디’가 등장한다. 환상의 섬에 위치한 꿈꾸는 단디에게 말을 걸면 ‘단디의 홈런볼’ 2개를 받을 수 있다. ‘단디의 홈런볼’은 1시간 동안 SP와 경험치 획득량을 100% 증가시켜주는 소모성 아이템이다.

아이온은 홈런볼이 떨어진 직후, 1시간 동안 모든 서버 유저들에게 ‘홈런볼의 기운’ 버프를 적용한다. 이는 1시간 동안 아이템 드롭율을 20% 증가시켜주는 버프로, 그 당시에 접속 중인 유저들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응원단장 단디의 알(7일)’도 지급한다. 응원단장 단지는 음식과 마법물품 자동 도핑은 물론 아이템 자동 루팅까지 있는 고성능 펫이다. 


▲ 홈런볼이 나올 때마다 주어지는 아이템


▲ 4월 4일 개막전부터 3일간은 설문조사를 통해 별도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이벤트가 조금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홈런볼이 떨어진 다음 날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SNS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홍보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다이노스 홈런 지원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산 구장을 방문한 유저들에게 ‘NC 다이노스 홈런 기념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에는 ‘[신규 계정용] 3일 무료 이용권’과 함께 ‘[신규 계정용] 다이노스 응원 패키지’가 담겨있다. 참고로 이 쿠폰을 사용하고 30레벨을 찍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NC 다이노스 친필 싸인볼’을 지급한다. 또한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Steelseries 마우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홈런 볼이 떨어질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NC 다이노스의 승리 축제

NC 다이노스가 10승을 달성할 때마다 3일간 특별한 ‘엔씨 룰렛존’이 공개된다. 유저들은 공개된 페이지에서 각자 즐기는 게임을 선택하고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는 NC 다이노스가 10승을 달성할 때마다 1회 늘어난다. 

참고로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파워북(http://goo.gl/M0YvTJ), 리니지 2 파워북 (http://goo.gl/GVb1kk), 아이온 파워북(http://goo.gl/qlZDbE) 등 각 게임의 파워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올로레, abyss220@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