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캡콤 PC게임 디지털 패키지, 국내 사이트에서 원화로 구매 가능

/ 1

 

▲ 다이렉트게임즈와 플레이코드에서 판매 예정인 캡콤의 'DmC: 데빌 메이 크라이'(사진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은 국내 디지털 유통 서비스사와 제휴를 맺고, 오는 17일부터 자사의 PC 플랫폼 게임의 판매를 시작한다.

캡콤의 PC게임을 판매하는 국내 사이트는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게임즈와 게임피아의 플레이코드로, 런칭 예징인 타이틀로는 'DmC: 데빌 메이크라이' 와 '리멤버 미', '레지던트 이블 6(바이오하자드 6)', '레지던트 이블: 레벌레이션스' 등이며, 각 타이틀의 DLC도 원화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각 사이트에서 게임을 구매하면 스팀 코드가 증정되며, 이를 등록하면 즉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캡콤 게임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다이렉트게임즈는 캡콤 게임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플레이코드는 출시일로부터 일주일 간 캡콤 게임을 구매 시 한 가지의 게임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 및 플레이코드(http://www.playco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기존 설정(세계관)을 뒤집은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며 전체적인 모습 또한 바뀌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