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데빌 메이 크라이' 카미야 히데키 신작 ‘스케일바운드’ 발표

/ 1

▲ 이번 E3에서 공개된 카미야 히데키의 신작 '스케일바운드' (영상출처 : 공식 유튜브 채널)

‘베요네타’를 제작한 플래티넘 게임즈의 신작 ‘스케일바운드’가 E3 2014에서 공개되었다.

MS의 'E3 2014'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공개된 ‘스케일바운드’는 ‘바이오 하자드’, ‘데빌 메이 크라이’, ‘베요네타’를 만든 카미야 히데키의 신작으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도 '데빌 메이 크라이'의 단테와 닮은 주인공과 카미야 히데키 특유의 느낌이 담겨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검 한 자루로 거대한 드래곤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독특한 점은 싸우는 도중에 용의 비늘로 추정되는 물체가 전신을 뒤덮는 장면으로, 주인공의 독특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더 거대하고 강해 보이는 히드라형 몬스터를 상대하기 위해 방금 전까지 싸웠던 드래곤을 타고 비행하는 모습이 등장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스케일바운드’는 Xbox One 독점으로 출시되며, 발매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케일바운드 2017 미정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플래티넘게임즈
게임소개
'스케일 바운드'는 '데빌 메이 크라이', '베요네타' 등을 만든 카미야 히데키의 신작 액션 게임이다. Xbox One 독점작으로 출시되는 '스케일 바운드'에서 플레이어는 드래곤 전사가 되어, 동료 드래곤과 협동...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