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대한민국 대표팀 승리를 위한 월드컵 응원 이벤트

/ 1


오는 6월 13일 오전 5시, 전 세계의 축제 중 하나인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시작된다. 블레이드앤소울도 이에 발맞춰 ‘블소엔 온통 붉은 물결이!’라는 이름의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붉은 나팔’을 모으면 ‘갈마 귀걸이’를 얻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면 서신으로 날아온 ‘붉게 물드으리!’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녹명촌 촌장 앞에서 춤을 추면 완료할 수 있는 이 퀘스트는 특별한 보상으로 ‘붉은 나팔’을 지급한다. 이를 사용하면 작게는 ‘행운의 비약’부터 크게는 ‘백청 고급 진화석’이나 ‘차가운 갈마귀걸이함’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붉은 나팔’은 영웅급 던전 일일 퀘스트를 수행해서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참고로 ‘붉은 나팔’은 하루에 최대 5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할 때마다 1시간의 재사용 시간이 필요하다.


▲ 녹명촌 촌장 앞에서 춤을 주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 '붉은 나팔'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이 일정 확률로 등장한다


붉은 악마를 위한 전 종족 여성 전용 ‘붉은 그림자’ 출시

원래 진족 여성 전용의 의상이었던 ‘붉은 그림자’가 전 종족 여성 전용 의상으로 재탄생했다. ‘붉은 그림자’는 N샵에서 상시 판매되며, 10,000 엔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음은 '붉은 그림자'의 착용 스크린샷이다.


▲ 전 종족 착용 의상으로 재탄생 한 '붉은 그림자'

한편 오는 주말(14일, 15일)에는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 임진록'의 결승 경기가 진행된다. 2주간의 오프라인 본선을 거치고 올라온 4명의 강자가 맞붙는 대결은 토요일 오후 7시, 온게임넷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임요환과 홍진호의 임진록 경기는 일요일 오후 3시에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올로레, abys220@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